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기본에 충실한 중식 정가짬뽕 양평 강상면 맛집 가볼한 곳

by 일상지기 2024. 12. 24.

강상면 정가짬뽕

 동네 중국집에서 맛집을 찾는 것은 쉬운 것이 아닙니다. 배달 전문 중식집의 경우 막상 매장에 방문하면 청결함이 기준 이하라던지 불친절하던지 같은 마이너스 요인들을 발견하곤 합니다. 양평 강상면에 위치한 정가짬뽕은 그런 면에서 아주 양호한 곳입니다. 올해 개업한 정가짬뽕은 깨끗한 홀과 주방, 일하시는 분들의 친절함이 음식을 먹기 전부터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영업시간은 평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시간은 11부터 3시까지인데 점심 식사 시간만 집중해서 가게를 열고 있습니다.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메뉴 역시 여느 중국집처럼 다양한 것이 아닌 필수 메뉴만 있습니다. 맛에 집중한다는 느낌이 딱 오시죠? 하나 아쉬운 것은 볶음밥 정도는 있었으면 하는 것입니다.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짜장면. 대한민국의 기본 먹거리죠. 그런데 이 짜장면이 맛있는 집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정가짬뽕의 짜장면은 감탄을 자아내는 그런 맛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분 좋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사진에서 보듯 윤기가 흐르는 깔끔한 외관입니다.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가게 이름이 짬뽕이라는 것은 짬뽕이 주력이란 뜻이겠죠? 네 이곳의 짬뽕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적당한 불맛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먹고 난 후에 속이 편합니다. 홍합 오징어 등등의 해물과 죽순 등으로 시원한 국물맛을 내고 있습니다. 조미료 맛이 강하지 않아서일까요? 속이 거북하지 않은 것이 다음에 또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주 메뉴는 아니지만 올 때마다 꼭 주문하는 것이 바로 군만두입니다. 주인분의 귀띔으로는 꽤 양질의 만두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양평 강상면 정가짬뽕

동네 중국집을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정가짬뽕은 일부러 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양평을 여행할 때 배가 고프다면 기분 좋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영업시간이 길지 않으니 먹기로 마음먹으셨다면 여유 있게 일찍 오시길 권해드립니다. 잘 드시고 기분 좋은 양평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